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르셀로나 - 아스날 , 쿠티뉴-귀엥두지 스왑딜 협상 추진?!

FootBall/19-20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20. 7. 19. 21:07

본문


바르셀로나 - 아스날 , 쿠티뉴-귀엥두지 스왑딜 협상 추진?!

쿠티뉴 귀엥두지


최근 아르투르 멜루와 유벤투스 미랼렘 피아나치와 트레이드 계약을 발표한 바르셀로나


좋지 않은 영입 능력으로 팬들의 비난을 벗어나 두려움을 느끼고 있는 가운데 바르셀로나는 또 다시 충격적인 협상을 벌이고 있어 바르셀로나 팬들을 더더욱 걱정하게 만들었다.


여러 매체에 의하면 방출 대상자인 필리페 쿠티뉴는 EPL 복귀를 원하고 있고 최근 태도 불량으로 언급되고 있는 아스날의 마테오 귀엥두지의 스왑딜 협상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전해졌다.


마테오 귀엥두지는 최근 브라이튼 전에서 닐 무페이에게 목덜미를 잡으며 상대 선수의 연봉에 대해 언급해 여러 비난을 받고 있었다.


하지만 이 경기에서 닐 무페이에 의해 베른트 레노가 부상을 당했고 많은 팬들은 귀엥두지의 행동에 충분히 이해하고 있었다.


하지만 아스날 감독인 미켈 아르테타는 그의 행동을 꼬집어 말했으며 그는 최근 선발 라인업에 이름이 빠지는 것을 볼 수 있었고 이전부터 언급된 태도 불량으로 결국 그를 판매한다는 소식까지 전해지고 있었다.

바르셀로나와 아스날은 서로의 방출 대상자를 스왑딜 협상을 펼치게 되며 그리 나쁘지 않는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었다.


바르셀로나는 아직 어린 귀엥두지의 영입을 , 아스날은 새로운 전력인 필리페 쿠티뉴의 영입을 원하고 있는 가운데 아스날은 마테오 귀엥두지와 함께 현금을 얹어 쿠티뉴를 영입할 계획이었다.


처음에는 많은 팬들이 이 소식에 대해 그리 흥미를 보이지 않았다 , 단순한 소문인 줄 알았으나 아르투르 멜루와 미랼렘 피아니치의 협상이 이루어진 것을 보고 바르셀로나가 충분히 이러한 협상을 진행할 것이라고 인정받는 구단이 되었다.


팬들은 고액의 이적료를 주고 영입한 필리페 쿠티뉴를 마테오 귀엥두지를 영입하는데 협상 카드로 사용하는 것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였고 이러한 협상이 정말 이루어질까 조마조마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 소식을 접한 축구 팬들은 귀엥두지에게 좋은 커리어가 생기는 기회라고 이야기하고 있었으며 아무리 어린 귀엥두지라도 그가 바르셀로나에서 전성기를 맞이할 수 있을 지도 의문이었다.


아스날은 고액의 이적료를 자랑하는 필리페 쿠티뉴를 저렴한 금액으로 영입할 수 있는 기회 , 바르셀로나에게 방출 대상자를 처분 후 어린 선수를 영입해 키우는 기회라는 것으로 생각되는 이 협상이 정말 이루어질지 의문이었으며 앞으로 이 소식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야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