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르셀로나 , 맨시티 베르나르두 실바 영입에 적극적인 모습 보여

FootBall/19-20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20. 7. 17. 08:37

본문


바르셀로나 , 맨시티 베르나르두 실바 영입에 적극적인 모습 보여

베르나르두 실바

ⓒ 게티이미지


맨시티 미드필더이자 윙어 베르나르두 실바 , AS모나코를 떠나 맨시티에서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선수이며 리야드 마레즈와 함께 맨시티 측면을 두고 경쟁 중인 선수이다.


프랑스 매체에 의하면 "바르셀로나가 베르나르두 실바의 영입에 상당히 관심을 가지고 있다 ,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재정난을 겪고 있지만 실바의 영입을 서두르고 있다" 라고 보도했다.


바르셀로나의 재정 상태는 상당히 어려운 관계로 인터밀란의 라우타로 마르티네스 , 네이마르 등 슈퍼스타의 영입이 불가능 할 정도였다.


결국 이들의 눈은 한 층 더 아래로 두기 시작했으며 그나마 가능성이 높은 베르나르두 실바로 선회한 것으로 생각되었다.


앙투안 그리즈만의 부진으로 바르셀로나의 측면 보강은 필수가 되어버렸지만 바르셀로나는 우스만 뎀벨레 , 필리페 쿠티뉴의 처분에 따라 베르나르두 실바나 측면 선수의 보강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었다.

현재 베르나르두 실바는 2025년까지 맨시티와 계약되어 있었으며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베르나르두 실바의 영입을 쉽게 허용할 지도 매우 관심이 가고 있었다.


이 소식을 접한 축구 팬들은 매우 다양한 의견을 보여주고 있었다.


지난 시즌 베르나르두 실바의 모습은 대단했지만 현 시즌에서는 이전과 같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고 말하였으며 반대로 그가 바르셀로나에서도 좋은 활약을 보여주며 주전 경쟁에서 승리할 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있었다.


또 현재 실망스러운 시즌을 보내고 있는 바르셀로나로 베르나르두 실바가 이적하는 모습을 보고싶지 않다고 이야기하였으며 바르셀로나는 그의 영입에 분명 방출 선수를 포함해 이적료를 낮추는 제안을 시도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었다.


베르나르두 실바의 바르셀로나 이적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다 , 지난 시즌부터 들려왔던 소식이었지만 바르셀로나가 이전과 같지 않은 모습에 그의 영입을 서두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그들이 정식 제안을 할 지 지켜봐야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