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르셀로나 넬송 세메두 재계약 거부 의식? 맨유 디오고 달롯 영입 관심

FootBall/19-20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20. 7. 31. 15:58

본문


바르셀로나 넬송 세메두 재계약 거부 의식? 맨유 디오고 달롯 영입 관심

디오고 달롯

ⓒ 게티이미지

이전 조세 무리뉴가 맨유 감독 시절 영입한 디오고 달롯 , 그는 어린 나이에 합류하며 유망주로써 많은 기대를 받고 있었지만 19-20시즌 4경기 출전에 그치며 맨유 선수로써 입지가 말이 아니었다.


이러한 상황에 여러 구단들이 달롯의 영입을 검토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지만 아직까지 연결되는 구단은 나타나지 않고 있었다.


하지만 최근 매체에 의하면 "바르셀로나가 디오고 달롯의 관심을 가지고 있다" 라고 보도하며 바르셀로나가 달롯의 영입을 시도할 가능성이 커져가고 있었다.


최근 세대 교체를 준비할라는 바르셀로나였지만 재정난으로 어려움은 물론 최근 아르투르 멜루를 보내며 미랼렘 피아니치를 영입해 많은 비난을 받고 있었다.


세대 교체라는 단어가 어색할 정도로 젋은 선수를 내보내 나이가 많은 선수와 100억 이상의 수익을 얻는 쪽을 택한 그들이 달롯의 영입을 주닙하고 있었다.


이들에게는 디오고 달롯의 영입을 서둘러야만 했다 , 재정난으로 많은 이적료를 지불할 수 없는 이들에게 현재 주전 오른쪽 풀백인 넬송 세메두의 재계약이 중단되어 있었다.

2022년 6월까지 계약되어있는 넬송 세메두는 2024년까지 재계약 의사를 가지고 있지 않았으며 꾸준한 선발 출전을 하지 못해 이러한 결정을 하게 되었다고 전해지고 있었다.


넬송 세메두의 영입을 원하는 구단은 매우 많았다 , 특히 맨시티가 세메두의 영입을 위해 이전부터 협상을 시도하고 있었고 세메두를 판매해 수익을 얻어 이적료가 좀 더 저렴한 달롯을 영입할 계획으로 예상되었다.


이전부터 바르셀로나의 오랜 팬심을 가졌던 그였지만 경기 출전이 제일 중요한 요소였으며 자신의 입지가 크게 변화하지 않는 이상 그가 떠날 가능성은 물론 바르셀로나도 수익을 위해 충분히 판매할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았다.


이 소식을 접한 축구 팬들은 이 협상이 스왑딜(트레이드)로 이루어질 가능성이 매우 크다고 예상하고 있었으며 바르셀로나 팬들은 달롯의 영입에 큰 확신을 가지고 있지 못했다.


또 넬송 세메두가 어느 구단으로 갈 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었으며 이 협상에 대해 매우 궁금해하는 팬들이 많았다.


현재 여러 언론 매체들은 맨유의 감독인 올레 군나르 솔샤르가 달롯의 잔류를 선호하고 있을 지도 모른다고 이야기하고 있지만 국대 차출을 원하는 달롯이 맨유 생활을 계속해서 이어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되었다.


세대 교체를 준비하는 바르셀로나가 달롯이라는 풀백으로 미래를 맞이할 지 지켜봐야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