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첼시 , 독일 선수 영입은 뤼디거에게? 하베르츠 영입까지 시도 중

FootBall/19-20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20. 8. 1. 16:14

본문


첼시 , 독일 선수 영입은 뤼디거에게? 하베르츠 영입까지 시도 중

뤼디거

ⓒ AFPBBNEWS

최근 티모 베르너의 첼시 이적은 많은 팬들에게 충격적이며 상당히 새로운 소식이었다 , 무엇보다 첼시가 선수를 영입하는 태도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베르너에 이어 레버쿠젠의 카이 하베르츠까지 영입할라는 첼시는 수비수 안토니오 뤼디거의 역할이 상당히 컸다.


독일 출신의 수비수 안토니오 뤼디거 , 그는 같은 독일 국가대표 선수인 티모 베르너의 첼시행을 설득하는 역할을 해주었다.


뤼디거의 역할도 매우 컸으며 베르너에 이어 카이 하베르츠까지 설득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었다.


카이 하베르츠 역시 첼시 이적에 많은 고민을 하고 있는 가운데 영국 매체는 카이 하베르츠가 뤼디거와 베르너에게 첼시 이적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전해지고 있었다.


첼시 팬들은 이런 뤼디거를 보고 첼시의 독일 전문 에이전트라고 이야기하고 있었으며 그의 역할이 상당히 크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었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안토니오 뤼디거는 첼시와 재계약을 망설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다 , 그는 재계약 협상에 소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으며 뤼디거의 첼시의 입지는 완벽하다고 이야기할 순 없었다.


매체들도 뤼디거가 프랭크 램파드 감독을 만족시키지 못하고 있다고 입을 모아 말하고 있는 가운데 그는 첼시의 훌륭한 수비수로 남는 것이 아닌 슈퍼 독일 에이전트로 남을 수도 있었다.


이 소식을 접한 축구 팬들은 뤼디거를 보고 "에이전트 뤼"라고 부르고 있었으며 그가 실력보단 영입 능력으로 자신의 이적료만큼의 일을 해주고 있다고 이야기하고 있었다.


또 재계약 협상에 대해서는 선수 영입에만 관여하고 떠날 지도 모른다고 이야기를 하고 있었으며 반대로 뤼디거의 공이 다음 시즌 큰 영향을 끼치게 될 것이며 독일 멤버들과 함께 뛰면 폼이 더 올라올 것이라는 긍정적인 시선도 존재하고 있었다.


만약 카이 하베르츠까지 첼시로 영입된다면 뤼디거의 경기장 밖에서 활약은 대단하다고 이야기가 나올 것이며 그의 합류를 원한다면 뤼디거에게 기대를 걸어야봐하는 이 상황


과연 뤼디거가 카이 하베르츠를 설득하고 첼시와 재계약을 할 지 지켜봐야 할 것이며 다음 시즌 폼이 많이 올라와 주전 수비수로 자리잡는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