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첼시 , 프랑스 유망주 말랑 사르 영입 , 5년 계약 체결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20. 8. 28. 08:51

본문


[오피셜] 첼시 , 프랑스 유망주 말랑 사르 영입 , 5년 계약 체결

말랑 사르

ⓒ 첼시 SNS

어제 벤 칠웰을 영입한 첼시 , 누가 봐도 폭풍 영입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곧바로 새로운 선수를 영입해 첼시 팬들을 행복하게 만들고 있었다.


첼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프랑스 니스와 계약이 종료된 말랑 사르를 영입했다 , 계약기간은 5년이며 20-21시즌은 임대 이적을 할 계획이다"라고 전해졌다.


많은 팬들이 갑작스런 오피셜에 놀랐으며 말랑 사르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었다.


말랑 사르는 프랑스 출신의 21세 수비수였으며 왼쪽 풀백 , 센터백을 소화할 수 있는 선수였다.


17세부터 니스 1군으로 활동했으며 프랑스 리그1 통산 100경기 출전 기록까지 가지고 있으며 프랑스 리그에서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선수였다.

첼시 단장은 "사르 영입을 놓칠 수 없었다 , 그가 빨리 첼시로 돌아오길 바라며 우선 임대 기간 동안 그를 세심히 관찰할 것이다"라고 말하며 많은 기대를 하고 있었다.


이적료 없이 유망한 선수를 영입한 첼시는 매우 성공적인 이적시장을 보내고 있었다.


그는 다다음 시즌 첼시의 수비수로 활동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그가 다음 시즌 어느 구단으로 임대를 갈 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최근 티아고 실바의 첼시 이적이 근접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다다음 시즌 실바와 사르가 함께 활동할 수 있을 지 기대해야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