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첼시 , 치아구 시우바 영입 완료 , 1년 계약 + 1년 연장 옵션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20. 8. 28. 19:57

본문


[오피셜] 첼시 , 치아구 시우바 영입 완료 , 1년 계약 + 1년 연장 옵션

티아고 실바

ⓒ 첼시 홈페이지

파리생제르망의 전설이 된 수비수 티아고 실바(치아구 시우바) , 하지만 파리생제르망과 계약이 만료되며 그의 차기 행선지는 많은 주목을 받고 있었다.


적지 않은 나이에 은퇴나 미국행을 선택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아직까지 그를 원하는 빅클럽은 매우 많았다.


결국 그의 새로운 구단은 첼시였다 , 첼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티아고 실바와 계약을 완료했다 , 1년 계약이며 1년 연장 옵션이 포함되어있다"라고 발표했다.


첼시에 합류한 티아고 실바는 "첼시에 합류해 기쁘다 , 램파드 감독의 다음 시즌이 기대가 되며 새로운 도전을 하게되어 영광이다"라고 말하였다.


이전부터 첼시와 티아고 실바의 협상이 근접하였고 첼시는 그동안 문제가 되었던 수비력에 문제를 고쳐줄 선수를 영입했다.

그동안 피오렌티나 , 에버튼 , AC밀란이 그의 영입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의 선택은 첼시가 되었다.


많은 나이이지만 그의 경험과 실력은 첼시에 엄청난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젋은 선수들에게도 큰 동기 부여가 될 것이라고 예상되었다.


프랭크 램파드 감독은 티아고 실바의 영입을 상당히 원한 가운데 몇몇 매체에서는 그에게 주장직을 맡길 계획이라고 전해지고 있었다.


하지만 그에게 주장직이 부여될 확률은 높지 않았으며 첼시는 지예흐 , 베르너 , 벤 칠웰에 이어 티아고 실바라는 슈퍼스타를 영입했다.


티아고 실바는 첼시로 합류해 EPL에 진출할 수 있었으며 AC밀란 , 파리생제르망에서 우승 경험이 풍부한 그가 첼시에서 트로피를 들어올릴 지 많은 관심이 가고 있었다.


이번 이적시장에서 승리자는 첼시라고 말할 수 있었으며 완전히 새로운 구단으로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서둘러 다음 시즌 실바의 데뷔전이 기대되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