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잊혀진 헤세 로드리게스 , 여자 문제로 PSG와 계약 해지 사실상 방출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20. 12. 8. 09:00

본문


잊혀진 헤세 로드리게스 , 여자 문제로 PSG와 계약 해지 사실상 방출

헤세 로드리게스

ⓒ 게티이미지

한 때 레알마드리드 소속으로 호날두의 대체자로 언급되었던 헤세 로드리게스 , 레알마드리드를 떠나 PSG로 이적한 그는 라스팔라마스 , 스토크 시티 , 레알 베티스 등 여러 구단에 임대 생활을 경험하게 된다.


이전 시즌 스포르팅에서 임대 생활을 마친 그는 다시 파리생제르망으로 돌아왔지만 여전히 그는 모습을 찾아보기 어려웠다.


결국 PSG는 필요없어진 헤세 로드리게스를 이적시키는 것이 아닌 방출을 결정했다는 소식이 공식 홈페이지로 전해졌다.


PSG는 "헤세 로드리게스와 계약 기간은 내년 여름까지였지만 결국 계약 해지를 결정했다"라고 발표했다.


그는 이번 시즌 단 1경기도 소화하지 못하였고 팀 내의 입지에서 완전히 잊혀진 그를 더 이상 함께 할 생각이 없다고 전해지고 있었다.

하지만 헤세 로드리게스의 방출 이유에 대해 여러 소식이 전해지고 있었다 , 영국 더 선은 헤세 로드리게스의 방출 이유 중 제일 큰 이유가 여자 문제 때문이라고 알려졌다.


헤세 로드리게스는 스캔들로 논란이 되기도 하였으며 여자친구를 두고 바람은 물론 , 현재 4명의 자식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 4명의 자식은 모두 다른 여성과 만든 아이들이었으며 여기서 한 여성은 이혼 후 양육비를 지급받비 못했다고 폭로하며 더더욱 이슈가 되기도했다.


결국 PSG의 회장인 나세르 알 켈라이피는 이러한 이슈를 만들어내는 헤세 로드리게스를 안 좋은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었으며 이러한 이유는 그의 방출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고 알려졌다.


기량 저하 , 여성 편력로 인해 축구 선수로써 잊혀진 헤세 로드리게스 , 그가 새 팀을 구할 수 있을 지는 지켜봐야했지만 만약 그를 영입한 구단은 그의 여성 문제에 대해 주의를 해야만 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