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바이에른 뮌헨 , 바이아웃 지불해 다요 우파메카노 5년 계약 발표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21. 2. 14. 21:27

본문

 

ⓒ 바이에른 뮌헨 홈페이지

불과 하루 전 다요 우파메카노의 바이에른 뮌헨이 확정적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바이에른 뮌헨은 다음 날 우파메카노의 오피셜을 전하며 우파메카노 영입 경쟁에서 승리를 선언했다.

 

바이에른 뮌헨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라이프치히 수비수 다요 우파메카노와 5년 계약을 체결했다 , 7월부터 바이에른 뮌헨 소속으로 활동한다"라고 발표했다.

 

개인적으로 우파메카노의 오피셜을 이리 빨리 접할 줄은 몰랐다 , 개인적으로 이번 시즌이 종료된 뒤 오피셜이 전해질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바이에른 뮌헨은 쐐기를 박으며 수비 개편을 진행 중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었다.

 

바이에른 뮌헨은 다비드 알라바 , 제롬 보아텡을 대체할만한 선수로 우파메카노를 영입하게 되었고 이들의 바이아웃 지불은 훌륭한 선택이라고 생각이 될 정도였다.

 

우파메카노는 버질 반 다이크처럼 그리 멀지 않은 미래에 수준급 수비수로 이름을 떨칠 것으로 예상되는 1인이었고 라이프치히에서는 없어서 안 될 존재였다.

 

바이에른 뮌헨 단장인 하살 살리하미지치는 "우파메나코를 영입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우리 팀에 핵심이 될 자원이다"라고 말하며 한 시라도 빨리 그의 합류를 바라고 있었다.

 

측면에서는 뤼카 에르난데스 , 뱅자맹 파바르를 배치하고 중앙 수비로는 우파메카노와 쥘레가 배치 되는 바이에른 뮌헨 수비에 이들은 세대 교체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것 같았다.

 

리버풀 , 맨시티 , 레알마드리드에서 노린 수비수를 바이에른 뮌헨은 한 순간만에 영입을 하게 되었고 바이에른 뮌헨의 팬들은 이러한 소식에 구단에 박수를 보내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