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명 헝가리 포르노 배우 "맨유 선수 3명과 성매매했다"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21. 4. 10. 09:49

본문

 

ⓒ 더 선

최근 한 헝가리 포르노 배우 쇼나 리버가 맨유를 향해 폭탄 발언을 해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었다.

 

그녀는 팟캐스트 "포르노 스타가 되는 법"에 출현하며 여러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자신이 맨유의 선수 3명과 성매매를 했고 이들이 자신에게 그만한 금액을 지불하는 것을 아까워했다고 폭로했다.

 

그녀는 "나와 함께 했던 맨유 선수들이 제대로 돈을 줄라고 하지 않았다 , 그 중 한 명은 26만원을 나에게 말도 하지 않고 가져갔으며 왜 안주냐고 물어봤더니 친구들에게 피자를 사줘야하는데 돈이 없다"라고 말하며 짠돌이 기질을 보여주었다.

 

쇼나 리버는 "맨유 선수들이 자신에게 돈을 써야한다는 것에 자존심이 상한 것 같았다 , 사실 그말고도 더 많은 맨유 선수들과 만났다"라고 말하였다.

 

그녀는 "돈이 많다고 관대한 것은 아니더라 , 그들은 나와 데이트를 원하지 않았고 유명세로 기대했지만 그들은 나를 그림자 속 병아리로 원했다"라며 나름 아쉬운 속내를 비췄다.

 

쇼나 리버는 맨유 선수들에게 유명했던 포르노 배우였을까? 위에 3명 뿐만이 아닌 더 여러 선수들을  만나봤던 것 같았다.

 

맨유 선수들 사이에서 소문의 소문을 타고 쇼나 리버에 대한 소문이 커져 선수들이 그녀와 접촉을 하는 것 같았으며 선수들 사이에서도 그녀에게 돈을 제대로 안 줘도 된다는 이야기가 전해진 것 같았다.

 

그녀의 말이 사실이라면 맨유의 여자라고 봐도 될 정도라고 생각되었다 , 팬들은 몇몇 선수들이 언급하며 이들이 쇼나 리버와 성매매를 했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는 가운데 특히 피자 값을 핑계로 했던 선수에 대해 제일 큰 궁금증을 가지고 있었다.

 

그녀의 폭로에 과연 그녀와 잤던 선수들이 현재 어떠한 심정일 지 매우 궁금했다 , 영국에서는 성매매가 합법인 만큼 큰 문제가 되지 않았지만 자신이 돈을 제대로 지불할라고 하지 않았던 만큼 이미지 타격이 생길까봐 조마조마한 마음을 가지고 있지 않을까 생각되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