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로운 도전 원하는 뱅자맹 파바르 , 인터밀란-레알마드리드-바르셀로나가 영입 관심

FootBall/22-23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23. 5. 31. 10:51

본문

ⓒ 게티이미지

바이에른 뮌헨의 수비수 뱅자맹 파바르 , 오른쪽 풀백과 중앙 수비수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선수였으며 그는 바이에른 뮌헨에서 4시즌을 보내며 이번 시즌 리그 우승 트로피를 차지했다.

 

이러한 파바르는 다음 시즌을 끝으로 바이에른 뮌헨과 계약 만료되는 상황이었으며 그는 더 이상 바이에른 뮌헨에서 미래를 함께할 생각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파바르는 새로운 도전을 원한다는 이유로 바이에른 뮌헨과 재계약을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고 그는 이전부터 이적을 물색했고 겨울 이적시장에서 인터밀란의 그의 영입에 대해 관심을 보이자 이적 의지가 타오르던 파바르였다.

 

이번 시즌을 끝으로 바이에른 뮌헨을 떠나 새 구단으로 이적을 원하고 있던 상태였으며 이러한 파바르를 여러 구단이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바르셀로나 , 레알마드리드 , 인터밀란 , AC밀란 등 여러 구단이 그의 영입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가운데 특히 인터밀란은 파바르 영입에 적극적인 태도를 보여주고 있었다.

인터밀란은 이번 시즌을 끝으로 밀란 슈크리니아르를 계약 만료로 떠나보내야 하는 상황에 이르렀으며 그는 이전 PSG로 이적을 완료한 상태였다.

 

인테르는 슈크리니아르의 대체자로 파바르의 영입을 바라고 있었으며 이들은 283억의 이적료로 파바르의 합류를 바라고 있었다.

 

현재 바이에른 뮌헨에게 파바르의 영입 제안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다른 구단들은 인터밀란보다 높은 이적료를 준비해 파바르를 품을 준비를 하고 있었다.

 

만약 인터밀란이 바이에른 뮌헨과 이적료 협상에 성공해도 주급 협상을 성공할 수 있을 지 의문인 가운데 파바르는 바이에른 뮌헨과 이별 가능성이 점점 상승하고 있었다.

 

파바르는 라리가 , 세리에 , EPL 등 자신이 진출할 리그에 대해 심각한 고민에 빠진 상황으로 알려졌으며 그의 선택이 많은 축구 팬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