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첼시 , 니콜라 잭슨 영입 위해 490억 바이아웃 발동한다

FootBall/23-24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23. 6. 17. 21:05

본문

ⓒ 게티이미지

세네갈 출신의 비야레알 공격수 니콜라 잭슨 , 윙어까지 소화가 가능한 그는 비야레알의 유스 출신이었다.

 

22-23시즌 본격적으로 1군에 승격한 그는 득점에 성공하며 비야레알의 유망주로 평가받고 있었지만 본머스 , 라이프치히 등 여러 구단이 영입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이윽고 첼시의 관심까지 받게 된다.

 

현재 영국 매체에서는 니콜라 잭슨의 첼시 이적이 유력하다고 보도하고 있었고 개인 합의를 마쳤고 첼시는 그의 바이아웃 발동을 시도할 계획이었다.

 

니콜라 잭슨의 바이아웃은 490억으로 첼시는 곧바로 바이아웃을 발동시켜 이적료 협상이 아닌 개인 합의를 통해 곧바로 니콜라 잭슨을 데려올 생각이었다.

 

니콜라 잭슨은 188cm의 신장을 가지고 있었고 드리블 실력이 훌륭하다는 점에서 차기 첼시의 공격을 책임질 선수로 평가되고 있었다.

니콜라 잭슨은 EPL 이적을 원하고 있었고 첼시 외에도 니콜라 잭슨의 영입을 원하고 있었지만 제일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줬던 첼시였기에 니콜라 잭슨의 마음을 흔든 것 같았다.

 

그는 첼시와 5년 이상의 계약 기간을 체결할 것으로 전해지며 장기 계약 오피셜이 전해질 것으로 예상되던 가운데 첼시는 발빠른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었다.

 

니콜라 잭슨은 21-22시즌 9경기 1도움을 기록으로 시작해 22-23시즌 12골 4도움을 기록하며 팀 내 득점 1위를 기록한 가운데 이제 비야레알에서 1위가 아닌 첼시에서 1위를 노려봐야 하는 니콜라 잭슨이었다.

 

첼시 복귀를 거부하는 루카쿠의 공백을 니콜라 잭슨으로 대비하는 첼시였으며 첼시 팬들은 유망한 선수 영입에 만족하고 있었으며 포체티노 체제의 윤곽을 보여주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