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친 라키티치 , 바르셀로나 떠나 PSG 이적 준비?!

FootBall/18-19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8. 12. 12. 21:31

본문


지친 라키티치 , 바르셀로나 떠나 PSG 이적 준비?!

라키티치


현재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제일 안쓰러운 선수를 고르자고 한다면 많은 팬들은 크로아티아 출신 미드필더 이반 라키티치의


이름을 거론할 것이다 , 오늘 라키티치에 관한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 카탈루냐 라디오에 의하면


"라키티치가 바르셀로나를 떠날 준비를 하고 있으며 아이들은 프랑스 학교로 보낼 예정이다" 라고 알려졌다.


라키티치는 이미 바르셀로나의 자택을 부동산에 내놓았으며 그가 스페인을 떠나 프랑스로 이적할 준비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했다.


파리생제르망은 꾸준히 라키티치의 영입 관심을 표현했지만 그때마다 라키티치는 바르셀로나 잔류 의지를 보여주었다.


하지만 점점 경기장에서 보이는 모습은 누가봐도 너무 지쳐보이며 결국 라키티치는 머지않아 바르셀로나를 떠날 것으로 보이고있다.


카탈루냐 라디오는 이적료도 합의가 되었다고 말하고 있으며 약 1597억원 이하인 것으로 전해졌다 , 라키티치는 바르셀로나의


핵심선수이며 늘 창의적 플레이와 엄청난 중거리 슈팅으로 팀에는 없어서는 안 될 선수였다 , 이러한 소식에





많은 팬들은 라키티치의 이적을 헤아리듯 말하고 있으며 축구 팬들은 라키티치의 이적을 오히려 환영하는 분위기다.


더욱 쉽게 예를 들자면 "대기업에서 힘들어 퇴사 한다" 라는 말도 있었으며 이러한 비유법에 너무나도 잘 어울려


라키티치의 모습이 안쓰럽기만했다 , 바르셀로나는 여전히 라키티치를 보내고 싶지 않아하며 이적료가 이미 합의되었다는


소식에 파리생제르망의 FFP는 과연 안전한지도 의문이 들기 시작하고 있다 , 소식에 따르면 네이마르 , 음바페 이적까지


염두하고 있다는 PSG이지만 그 이후 들리는 소식은 전혀 없으며 여전히 선수 영입만을 노리고 있는 소식이 들려오고있다.


이적시장이 문을 여는 시기가 보름정도 밖에 남지 않은 가운데 과연 라키티치가 정든 바르셀로나를 떠나 프랑스 파리생제르망으로


이적할 것인지는 추후를 지켜봐야 정확한 소식을 접할 수 있을 것이다.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