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마르 성폭행 혐의 조사 받고있다 , 본인은 전면 부인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19. 6. 3. 12:42

본문


네이마르 성폭행 혐의 조사 받고있다 , 본인은 전면 부인

네이마르 성폭행


현 브라질 최대 에이스인 네이마르 주니어


그가 현재 브라질 경찰에게서 성폭행 혐의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많은 팬들이 충격에 빠졌다.


브라질 경찰은 코파아메리카를 앞둔 이 시점에 면담과 혐의 내용을 확인할 것 보도했으며


브라질의 코파아메리카는 네이마르의 존재 유무로 초 비상이 걸리게 되어버렸다.


네이마르가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내용은 아래와 같았다.


한 브라질 여성은 프랑스 파리의 한 호텔에서 네이마르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신고했으며 SNS로 만나서


네이마르의 대리인이 비행기 표부터 호텔방까지 예약까지 해줬다고 주장하고 있었다.


당시 여성은 취한 상태였으며 네이마르가 강압적인 태도로 강제로 성관계를 했다고 말하였으며 네이마르는 이 주장에 반박하고 있었다.

네이마르는 이 여성과 왓츠앱이라는 어플을 통해 만났으며 네이마르의 아버지는 이 메신저의 대화내용을 공개하며 증거로 제출했다.


또 네이마르는 자신의 SNS에 직접 영상을 올려 이 사건에 대해 설명하며 자신의 혐의를 부인하고 있었지만


이 여성은 네이마르에게 보낸 야릇한 사진들을 공개하며 심지어 친밀도가 높은 대화 내용을 함께 보여주었다.


네이마르와 이 여성은 3월~5월 동안 약 2개월 가량 메세지와 사진을 주고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네이마르는 이 여성과 일반적인 관계라고 말했으며 그녀의 아들에게 줄 선물까지 요청받았다고 말하였다.


네이마르는 이러한 사건으로 인해 자신의 이미지 실추는 물론 가족들까지 상처를 받고 있다고 말하고 있었으며


아직까지도 여성은 네이마르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계속해서 증거들을 제출하고 있었다.


브라질 국가대표 선수들을 포함해 네이마르의 가족들은 그를 믿고 있었으며 과연 경찰 조사에 어떠한 결과가 나올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