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드리치 에이전트 AC밀란 이적 추진 , 모드리치 밀란행?

FootBall/19-20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9. 7. 17. 09:08

본문


모드리치 에이전트 AC밀란 이적 추진 , 모드리치 밀란행?

모드리치


레알마드리드의 주축 미드필더인 루카 모드리치


그는 레알마드리드의 핵심 선수이며 무엇보다 2018년 발롱도르 수상자이기도 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이탈리아 매체에서 모드리치가 AC밀란으로 이적할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만다.


이 매체에 의하면 "모드리치의 에이전트인 블라도 레미치가 AC밀란 사무국을 방문해 이적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라고 보도했다.


현재 모드리치의 나이는 34세로 노장이라는 표현이 어울리는 때가 되어버렸다.


새로운 갈락티코를 구상하고 있는 지네딘 지단의 레알마드리드는 다음 시즌 모드리치의 주전을 확답할 수 없었으며 계약기간이 1년 남은 상황에서도 재계약을 진행하지 않고 있었다.


많은 매체 , 언론들은 모드리치가 18-19시즌 이전까지의 모습은 최고였으나 18-19시즌에서는 좋은 기량을 못보여주었다는 평이 나왔으며 지단 감독 역시 그에게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지네딘 지단 감독이 지휘봉을 다시 잡게되며 모드리치는 이미 눈 밖에 난 상태라고 전해졌으며 포그바 , 에릭센으로 대체할 준비를 하고 있었다.

불과 1년 전 , 2018 러시아 월드컵이 끝난 이후 모드리치의 인터밀란 이적설로 뜨거웠던 적이 있었지만 이번에는 AC밀란에서 이적설이 나오고말았다.


당시 레알마드리드는 루카 모드리치를 판매할 의사가 전혀 없다는 것을 어필하며 그를 데려가겠다면 9900억원을 내놓으라고 말한 적도 있었다.


현재 모드리치는 레알마드리드에서 약 165억원의 연봉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레알마드리드는 모드리치의 처분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보였다.


하지만 에이전트의 이러한 추진력에도 AC밀란이 과연 모드리치를 영입할 수 있을지 의문이었다.


현재 FFP(재정적 페어플레이)를 위반한 AC밀란은 레알마드리드가 모드리치를 싼 값에 판매하지 않는 이상 그를 데리고 올 수 없었다.


만약 그의 이적료가 저렴하게 책정된다면 많은 구단들은 그를 노릴 것이다.


현재 새로운 갈락티코를 구상 중인 레알마드리드 , 포그바의 영입이 어려워지자 이적료가 떨어져지고 있는 에릭센의 영입을 주시하고 있는 상태이며 이 영입 여부에 따라 모드리치의 거취가 정해질 것으로 예상되었다.


모드리치의 세리에 진출이 이루어질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