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토트넘 트리피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이적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19. 7. 18. 09:11

본문


[오피셜] 토트넘 트리피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이적

트리피어

최근 그리즈만을 떠나보내 주앙 펠릭스를 영입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AT마드리드는 오늘 새로운 오피셜로 축구 팬들에게 찾아왔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공식 SNS에서 토트넘 키에런 트리피어의 영입을 발표하며 아틀레티코의 전력이 더욱 강화되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트리피어의 이적료를 약 292억원을 지불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 계약기간은 3년 , 그는 "매 경기 110%를 쏟을 것이다" 라는 소감을 밝혔다.


애초 트리피어는 이탈리아 세리에 나폴리행이 유력했으며 조만간 오피셜이 전해질 줄 알았다.

하지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트리피어의 영입에 상당히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기 시작하자 트리피어의 마음을 움직였고 그는 스페인으로 향하게 되었다.


트리피어는 토트넘의 방출대상자로 오른 가운데 이번 이적시장에서 그의 거취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었다.


트리피어는 러시아 월드컵에서 잉글랜드 국가대표로 활약했었지만 갑작스러운 경기력 저하로 팬들의 시선에서 외면당하고만다.


토트넘은 대니 로즈 , 키에런 트리피어 , 서지 오리에 등 풀백들의 방출을 고려하고 있었으며 풀럼의 라이언 세세뇽을 대체자로 생각하고 있었다.


카일 워커가 맨시티로 떠난 후 그 자리를 트리피어가 차지했으며 4년 동안 토트넘 생활을 마치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이적한 트리피어


많은 팬들은 그가 AT마드리드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길 기대하고 있었으며 19-20시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점점 많은 기대를 받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