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근육맨 아다마 트라오레 몸에 대해 "웨이트 안해 , 유전적인 거다"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20. 1. 1. 19:14

본문


근육맨 아다마 트라오레 몸에 대해 "웨이트 안해 , 유전적인 거다"

아다마 트라오레


최근 울버햄튼 원더러스에서 제일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윙어 아다마 트라오레


그는 과거 바르셀로나 유스 출신이며 1군 승격에 실패해 아스톤빌라 , 미들즈브러를 거쳐 현재의 늑대군단 울버햄튼에서 활동하고 있었다.


최근 그가 엄청난 주목을 받았던 것은 엄청난 피지컬을 자랑하며 빠른 스피드로 상대 선수를 제치는 모습이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점점 울버햄튼의 에이스가 되어가고 있는 그는 여러 구단이 영입하기 위해 주시하고 있는 상황이었으며 아다마 트라오레가 한 스페인 매체와 인터뷰를 한 것으로 전해지며 그 내용이 많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터뷰 내용에서 아다마 트라오레는 레알마드리드로 이적할 수도 있다 라고 말하며 과거 바르셀로나 유스 출신이라는 점을 크게 의식하지 않았다.

이어 자신의 근육질인 몸에 대해서는 "웨이트를 딱히 하지 않는다 , 몸이 너무 빨리 자라기 때문이다 , 근육은 유전적인 것다" 라고 말하며 현재 근육을 유지하기 위해 별도로 하는 운동이 없다고 말하였다.


이 소식을 들은 많은 팬들은 유전적인 거라는 발언에 상당히 놀라워하며 쉽게 믿지 않고 있었다.


축구 선수보다 보디빌더가 더욱 어울릴 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있는 그의 몸을 보고 근육 천재라고 이야기하고 있었다.


앞으로 더더욱 많은 주목을 받게 될 것만 같은 아다마 트라오레 , 그의 몸싸움에 밀려 상대 수비수가 공을 빼앗기는 장면이 여러 번 포착되는 가운데 그의 활약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