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약스 더 리흐트 임대 영입 원한다 , 아약스 복귀 성사?!

FootBall/19-20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20. 1. 9. 23:06

본문


아약스 더 리흐트 임대 영입 원한다 , 아약스 복귀 성사?!

더 리흐트


차기 세계적인 수비수가 될 것이라고 예상되었던 유벤투스의 마티아스 더 리흐트


1129억원이라는 이적료로 아약스를 떠나 유벤투스로 이적한 그는 최근 3경기 모두 벤치를 지키고 있었다.


유벤투스의 감독인 마우리시오 사리는 데미랄을 기용하며 더 리흐트가 주전 경쟁에서 밀리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런 와중 더 리흐트의 전 소속팀 아약스가 그의 임대 영입을 원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그의 아약스 복귀가 성사될 지 많은 축구 팬들의 관심을 받게 되었다.


매체에 의하면 "아약스는 유벤투스가 허락만 한다면 더 리흐트의 임대 영입을 원하고 있다" 라고 보도하였으며 유벤투스 합류 후 아약스 시절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사라진 그였다.

또 축구 팬들은 네델란드 필 존스라고 부르고 있었으며 그의 이적료는 거품이라고 말하고 있었다.


이러한 비난을 받는 가운데 아약스가 그에게 손을 내밀었으며 그가 또 다시 부활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었다.


팬들은 그의 아약스 복귀를 응원하고 있었으며 그가 아약스로 복귀한 후 현재와 같은 모습일 경우 그의 이적료는 반드시 거품이라는 것이 증명될 수 있었다.


아약스는 18-19시즌 이후 프랭키 더 용 , 주장이었던 마티아스 더 리흐트를 잃으며 전과 같지 않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생각되었으나 여전히 위협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으며 그의 아약스 복귀가 이루어질지 매우 주목되었다.


다시 한 번 그의 부활을 기대해볼 수 있는 더 리흐트의 아약스 임대 이적 , 과연 이 거래가 성사 될 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