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트넘 , 아우아르 영입 위해 은돔벨레 스왑딜 추진 , 은돔벨레 리옹 복귀하나?

FootBall/21-22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21. 7. 18. 15:31

본문

ⓒ 게티이미지

누누 산투 감독이 토트넘의 새로운 감독으로 부임한 가운데 많은 선수들의 거취 역시 변화가 찾아올 예정이었다.

 

새 감독을 맞이한 만큼 새롭게 전력을 구상해야하는 현재 토트넘의 클럽 레코드로 합류한 탕귀 은돔벨레의 거취가 흔들리기 시작했다.

 

현재 토트넘은 올림피크 리옹의 미드필더 후셈 아우아르의 영입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오랫동안 이 선수의 영입을 지켜본 아스날에게 빼앗기기 싫은 눈치를 보여주고 있었다.

 

결국 토트넘은 아우아르를 자신의 구단으로 데려올 준비를 하고 있었으며 이적을 간절히 원하는 아우아르에게 이러한 관심은 즐거울 수 밖에 없었다.

 

여기서 토트넘은 아우아르의 영입 경쟁에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파격적인 선수를 포함시켜 아우아르를 영입할 계획을 세우게 된다.

그 선수는 바로 탕귀 은돔벨레 , 올림피크 리옹에서 영입한 선수를 다른 선수가 맞바꿔 영입한다는 충격적인 계획을 세우게 된다.

 

토트넘이 은돔벨레의 영입에 성공한 당시 은돔벨레는 리옹에서 미드필더로써 상당한 주목을 받으며 많은 구단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던 상태였다.

 

이러한 선수를 다시 리옹에 보내 다른 선수와 스왑딜을 고려하고 있었지만 올림피크 리옹은 이러한 제안을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리옹은 선수보다 현금이 필요한 상황이었고 은돔벨레의 복귀를 그리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지 않았다 , 은돔벨레 역시 자신의 전성기를 보여준 구단이기는 했지만 새로운 도전을 위해 떠난 구단을 다시 돌아갈 생각을 가지고 있진 않는 것만 같았다.

 

현재 아우아르는 PSG ,리버풀 , 맨유 등 많은 구단의 관심을 받고 있는 상태에서 아스날이 굉장히 적극적인 자세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과연 아우아르를 데려가는 구단이 누가 될 지 관심이 쏠리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푸키푸키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