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알마드리드 포트트릭" 카스테야노스 , 벤피카 이적 급물살

FootBall/22-23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23. 6. 12. 16:48

본문

ⓒ 게티이미지

22-23시즌 스페인 라리가 지로나에 혜성처럼 등장한 공격수 발렌틴 카스테야노스 , 그는 아르헨티나 출신으로 미국 뉴욕 시티에서 활동하고 있던 선수로 지로나로 임대 이적을 하게 된다.

 

당시 EPL 브라이튼 이적설이 있던 그였으며 그는 레알마드리드전에서 4골을 기록하며 레알마드리드에게 충격적인 패배를 안긴 공격수인 가운데 그는 골잡이 본능을 과시하며 여러 빅클럽들에게 눈도장을 찍게된다.

 

2년 전 펩 과르디올라는 미국 MLS 득점왕 출신인 그를 보고 "저런 선수가 어째서 유럽에서 뛰고 있지 않은지 모르겠다"라고 말했으며 그의 능력은 이전부터 많은 구단들이 주시하고 있었다.

 

이러한 카스테야노스의 실력은 지로나에서 빛을 받기 시작한 가운데 스페인 매체에서는 "카스테야노스가 문제가 없다면 벤피카와 계약을 할 것이다"라고 보도하며 그의 본격적인 유럽 이적설이 언급되기 시작했다.

 

지로나에서 임대 생활을 하고 있는 그는 본격적으로 유럽 구단에서 우승 경쟁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었다.

벤피카는 그의 영입을 위해 이적료를 제안할 계획이었으며 조만간 카스테야노스는 벤피카의 오피셜로 모습을 비출 수도 있다는 소식까지 전해지고 있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카스테야노스가 벤피카로 이적할 경우 이 영입은 곤살루 하무스의 대체 영입이라고 예상해볼 수 있었다.

 

공격수 영입이 시급한 맨유는 곤살루 하무스 영입을 준비하고 있었고 하무스가 떠날 것을 대비해 시도하는 영입이라고 전해지고 있었다.

 

벤피카는 젋고 과하지 않은 주급을 가진 그를 영입하는 것에 만족감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카스테야노스는 벤피카에서 유럽 대항전에 출전할 것을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었다.

 

이번 시즌 라리가 라이징 스타의 이적은 예견된 일이었으며 그 구단이 어느 구단으로 될 지 주목을 받던 가운데 과연 그의 벤피카 오피셜을 볼 수 있을 지 기다려봐야 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