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날두(징역두) 탈세 인정했다! "징역2년 + 벌금 240억원 받아들였다"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18. 6. 16. 20:31

본문


호날두(징역두) 탈세 인정했다! "징역2년 + 벌금 240억원 받아들였다"

징역두


러시아 월드컵에서 스페인을 상대로 해트트릭을 기록한 호날두


호날두는 월드컵 출전 전 탈세 혐의부터 시작해 레알마드리드를 떠난다는 이적설로 뜨거웠다.


무엇보다 탈세혐의로 스페인 생활에 질렸다던 호날두 ,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호날두가 징역 2년과 240억원의 벌금을 받아들였다" 라고 보도하며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했다.


호날두는 지금까지의 혐의를 여태 부정했지만 오늘이 되서야 그 혐의를 인정하며 자세한 내용까지 나오기 시작했다.


호날두는 2011년~2014년까지 스페인을 속이면서 187억원의 세금을 회피하며 기소되었다.


호날두는 물리적인 실체 없이 서류상으로만 존재하는 기업(페이퍼 컴퍼니)를 세우며 초상권,광고 수익 등을


은닉했다고 주장이 나왔으며 이렇게 탈세혐의가 시작되며 결국 이 항목들을 인정하였다.





스페인은 이러한 초범일 경우 2년 이하의 징역은 집행유예 처분을 받는다고 하는데 호날두가 바로 이 경우이다.


월드컵을 위해 러시아의 있는 호날두는 더욱 자세한 내용을 삼가한 채 계속해서 이 내용이 언급되면


"월드컵에 집중하고 싶다 끝나고 말하겠다" 라고 하겠죠?....


탈세 혐의에 대해 그냥 혐의일 뿐 정말 그러진 않겠지라고 생각했겠지만 혐의 인정에 대해 상당히 충격적이다.


이런 스페인에 집행유예에 호날두는 결국 스페인을 반드시 떠날 것이고 아니면 호날두가 스페인을 떠나기위해


이 혐의를 인정한게 아닐까도 생각되고 있다, 이젠 "징역두" 라고 불리기 시작하며 월드컵이 끝나고


힘든 법과의 싸움만을 남긴 호날두가 과연 어떻게 대처할지 지켜보자.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