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월드컵] 아르헨티나 전설 마라도나 정신적문제 심각하다.

FootBall/월드컵 Story

by 푸키푸키 2018. 6. 27. 12:49

본문


[월드컵] 아르헨티나 전설 마라도나 정신적문제 심각하다.


저번 동양인 비하에 이어 마라도나가 아르헨티나와 나이지리아의 경기에서 다시 한 번 구설수에 올랐다.


마라도나는 아르헨티나의 부진을 지적하며 경기를 늘 관람하고 있었다 , 하지만 이번 나이지리아전에서


마라도나는 이해하기 힘든 행동을 보여주며 정신건강에 문제가 크다는 것으로 언론은 보도했다.


영국 언론에 의하면 "아르헨티나 전설 디에고 마라도나는 입원을 요구하진 않았으나 구급대원의 응급치료를 받았다"


"일시적인 저혈압 상태가 마라도나의 공포감을 유발하며 기괴한 행동을 하였다" 라고 말하였다.


마라도나는 메시의 골이 들어갔을때 거의 혼절하는 것 마냥 기쁨을 표했으며 제정신이 아니었다.


이어 후반전에 역전골이 나오자 가운데 손가락을 들어올리며 흔히 말하는 "FUCK YOU"를 하며 순간 WWE 스톤콜드





스티븐 오스틴을 보고있는 줄 알았다 , 이러한 행동은 생방송을 통해 나갔으며 욕설을 포함한 과한 언행으로


많은 팬들의 인상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 자신이 아무리 전설이고 존경을 받는 사람중 한명이라고는 하지만


이러한 모습에 마라도나가 계속해서 아르헨티나의 전설로 남을 필요가 있을까 싶을 정도이다.


경기 후 영국 언론은 "마라도나는 러시아 의료진2명에 의해 치료했으며 경기장을 자력으로 빠져 나갈 수 있었다" 라고 전해졌다.


사람들은 그 사이 마라도나가 다시 마약에 손을 댔다고 말하고 있으며 저번 동양인 비하의 에피소드가 있을때에도


금연구역인 귀빈석에서 담배를 피워대며 주변사람들에게 화풀이를 하는 모습이 보여졌었다.


아무리 언론에서 브라질 펠레와 버금가는 전설 중 하나라고 표현하지만 이러한 모습에 펠레와 비교가 되며


언제까지 마라도나가 전설로 남을 자격은 없다고 생각한다 , 마라도나는 경기장 출입 전 도핑검사를 해야한다 라는 말도 있고


마라도나가 아닌 마리화나다 라는 사람도 있는 반면 마라도나가 보여준 행동은 약을 한 사람처럼 보여 많은 지적을 받고 있다.


아르헨티나의 경기일때마다 보여지는 마라도나가 16강 아르헨티나 경기에서 다시 얼굴을 비춰 어떤 이상할 짓을 할지 지켜보자.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