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2탄

FootBall/선수 Story

by 푸키푸키 2020. 6. 7. 13:27

본문

 

축구 선수들이 언론 , 매체 등 엄청난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되며 자연스레 그들의 여자친구 혹은 아내들 역시 주목을 받게 된다.

 

 

선수들이 사랑에 빠진 여자에 많은 팬들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으며 현재 축구 팬들은 Wives And Girfriends의 약자를 따서 WAGs라고 부르고 있었다.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새로운 축구선수들의 WAGs들을 알아볼 것이며 많은 축구 선수들이 미녀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시간이었다.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1탄 <---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3탄 <---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4탄 <---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5탄 <---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6탄 <---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7탄 <---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8탄 <---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9탄 <---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10탄 <--- CLICK

마리오 괴체 ♡ 앤카트린 브뢰멜

 

도르트문트 - 바이에른 뮌헨 - 도르트문트라는 이색적인 커리어를 자랑하고 있는 더블 유다 마리오 괴체 , 그는 전성기 때 매우 훌륭한 선수였지만 최근 도르트문트와 계약 만료로 다른 구단의 이적을 알아봐야하는 상황이었다.

 

최근 마리오 괴체는 SNS를 통해 아내의 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공개되며 아직까지 이쁜 사랑을 나누고 있었다.

 

마리오 괴체의 아내는 앤카트린 브뢰멜이라는 여성으로 모델로 활동하고 있었으며 2012년부터 사귀기기 시작해 2019년 6월 결혼에 성공하게 된다.

 

마리오 괴체의 아내는 독일 내에서도 상당한 미모를 자랑하는 여성으로 유명하며 무엇보다 괴체가 부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옆에서 계속해서 간호해주며 괴체에게 소중한 사람이 되었다.

 

밀란 슈크리니아르 ♥ 바르보라 흐론체코바

슈크리니아르 아내

 

인터밀란의 수비의 핵인 밀란 슈크리니아르 , 그녀에게도 아내가 있었다 , 그녀의 이름은 바르보라 흐론체코바

 

그녀의 직업은 모델 , 가수로 알려져 있으며 슈크리니아르 이적에 관여하며 이슈가 되기도하였다.

 

애초 슈크리니아르는 유벤투스 이적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녀는 "유벤투스가 싫다"라고 말하며 슈크리니아르가 아내의 눈치를 볼 수 밖에 없게되었다.

 

인터밀란에게 좋은 소식일 수 있겠지만 마우로 이카르디의 부인인 완다 나라와 비슷한 모습을 보여 팬들의 비난을 받기도 하였으며 그녀가 슈크리니아르의 커리어에 지대한 역할을 행사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알리송 ♡ 나탈리아 뢰베

알리송 아내

 

현 세계 최고의 골키퍼 알리송 , 그의 부인은 나탈리아 뢰베라는 여성으로 직업은 소아과 의사라고 알려졌다.

 

그녀는 독일계 브라질인으로 알리송과 2015년 결혼해 2명의 아이들이 있었고 SNS를 통해 알리송과 함께 있는 사진을 올리는 모습을 보여주기도했다.

 

알리송은 가정에 상당히 충실한 선수로 알려져 있으며 가족들과 휴가 , 경기장에 부인과 아이들이 자주 찾아오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알리송은 18-19 챔피언스리그 우승 후 "아내가 가장 먼저 생각났다" 라고 말하며 자신의 금메달을 아내에게 영상통화를 걸어 보여주기도 하였으며 애처가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세르히오 레길론  ♥ 마르타 디아즈

레길론 여친

 

지난 시즌 레알마드리드의 유망주였으며 현재 세비야로 임대 이적한 세르히오 레길론 , 그녀에게도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그녀의 이름은 마르타 디아즈 , 직업은 유튜브 크리에이터라고 전해지고 있었다.

 

SNS에서 상당히 영향력 있는 여성으로 유튜브 구독자 180만명 , 인스타그램 팔로워 200만명 , 틱톡에서도 활동하고 잇었다.

 

이들의 인스타그램으로 통해 자신들이 커플이라고 알리기 시작했으며 TV쇼에 출현해 현재 코로나19 사태에서 레길론과 성관계를 가지지 않았고 자신이 약 4~5억을 가지고 있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했다.

 

이 둘은 아직까지도 이쁜 사랑을 나누고 있었으며 그녀와 레길론은 세르히오 라모스의 결혼식에 함께 참석하기도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