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4탄

FootBall/선수 Story

by 푸키푸키 2020. 7. 5. 17:17

본문

 

축구 선수들이 언론 , 매체 등 엄청난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되며 자연스레 그들의 여자친구 혹은 아내들 역시 주목을 받게 된다.

 

 

선수들이 사랑에 빠진 여자에 많은 팬들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으며 현재 축구 팬들은 Wives And Girfriends의 약자를 따서 WAGs라고 부르고 있었다.

 

많은 선수들이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새로운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되면 언론 , 매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아직까지 축구선수들의 WAGS는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었다.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1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2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3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5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6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7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8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9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10탄 <--CLICK

하비에르 에르난데스(치차리토) ♡ 사라 코한

치차리토 아내

 

세비야를 떠나 LA갤럭시로 이적한 치차리토 , 그는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의 대체자로 영입되며 현재 미국 LA에서 거주 중이었다.

 

그런 그에게도 아내가 있었는데 그녀의 이름은 사라 코한 , 1994년생으로 오스트레일리아(호주) 출생이었다.

 

1988년생 치차리토와 6살이 차이이지만 이들은 최근 비밀리에 결혼을 하였으며 그녀는 하버드 대학 , 컬럼비아 대학을 거친 브레인이었다.

 

그녀의 직업은 블로거 , 모델로 SNS에서 매우 유명하였으며 그녀는 잉글랜드 스톤헨지에 여행을 갔다가 치차리토와 만나 사랑에 빠졌다고 전해지고 있었다.

 

그녀는 이미 치차리토의 아들을 출산항 상황이며 아들의 이름은 노아라고 전해졌다.

 

메수트 외질 ♡ 아미네 굴스

외질 아내

 

과거 아스날의 최대 에이스에서 이제 최고 주급자가 되어버린 메수트 외질 , 아직까지도 이적설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그의 차기 행선지는 터키 구단이 될 것으로 예상되었다.

 

이러한 그에게 터키계 부인이 있었는데 그녀의 이름은 아미네 굴스 , 스페인에서 태어났으며 터키 , 스웨인 이중국적자였다.

 

외질 역시 터키 , 독일 이중국적자 이며 아미네 굴스는 터키에서 모델 , 배우로 활동하며 상당히 매력적인 미모를 자랑하고 있었다.

 

이들은 2019년 6월에 결혼을하며 행복하게 잘 살고 있었으며 터키 이적설이 계속들려오는 외질에게 아내가 활동하는 나라에서 이적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었다.

파울로 디발라 ♡ 오리아나 사바티니

디발라 여친

 

유벤투스의 미래 파울로 디발라 , 코로나 19 사태로 리그가 중단되었을 때 디발라도 확진 판정을 받았던 적이 있었다.

 

그리고 그와 동거하는 여자친구인 오리아나 사바티니도 확진 판정을 받아 어려운 시간을 보낸 적이 있는 여자였다.

 

오리아나 사바티니는 디발라와 2018년부터 사귀었으며 직업은 배우 , 가수라고 전해지고 있었다.

 

사바티니는 부모님 모두 배우였으며 그녀도 부모님의 끼를 그대로 물려받은 듯 했다.

 

사바티니는 확진 판정 당시 파울로 디발라의 근황과 함께 생생한 소식을 전해주며 많은 팬들의 걱정을 받기도 하였지만 디발라와 함께 완치되어 자신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다.

 

그라치아노 펠레 ♡ 빅토리아 바르가

펠레 여친

 

꽃미남 축구 선수로도 매우 유명한 이탈리아 출신의 공격수 그라치아노 펠레 , 현재 중국 산둥 루넝 타이산에서 활동하고 있는 그는 여자친구 빅토리아 바르가 역시 화재였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페이스북이었으며 펠레가 그녀에게 메세지를 보내며 자신의 신분을 밝힌 후 그녀를 보기 위해 어디든 찾아가겠다고 쪽지를 보내게 된다.

 

그렇게 펠레는 장미 꽃 백송이를 준비해 찾아갔으며 그들의 사랑은 오랫동안 지속되고 있었다.

 

중국에서 함께 지내는 두 사람은 중국의 여러 문화재를 들어다니며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으며 이들의 사랑은 오랫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생각될 정도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