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5탄

FootBall/선수 Story

by 푸키푸키 2020. 8. 11. 22:16

본문

 

축구 선수들이 언론 , 매체 등 엄청난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되며 자연스레 그들의 여자친구 혹은 아내들 역시 주목을 받게 된다.

 

 

선수들이 사랑에 빠진 여자에 많은 팬들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으며 현재 축구 팬들은 Wives And Girfriends의 약자를 따서 WAGs라고 부르고 있었다.

 

많은 선수들이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새로운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되면 언론 , 매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아직까지 축구선수들의 WAGS는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었다.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10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9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8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7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6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4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3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2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1탄 <--CLICK

 

잭 그릴리쉬 ♡ 사샤 애트우드

잭 그릴리쉬 여친

 

아스톤 빌라의 최고 에이스 잭 그릴리쉬 현재 맨유와 여러 이적설이 들려오고 있었지만 그가 다음 시즌 거취가 바뀔 지는 지켜봐야했다.

 

잭 그릴리쉬에게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그녀의 이름은 사샤 애트우드 , 직업은 모델이며 13살 때 어머니와 쇼핑 중 길거리 캐스팅을 당하며 모델로 활동하게 되었다고 전해지고 있었다.

 

그녀와 그릴리쉬는 14살 때부터 함께 하였으며 사진과 같이 어린 시절 함께 보내며 장수 커플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었다.

 

이들의 이쁜 사랑이 계속해서 지속되며 결혼까지 골인할 지 지켜봐야했다.

 

케빈 트랍 ♡ 이자벨 굴라르

케빈 트랍 여친

 

미남 골키퍼로 이름을 알려져 있는 케빈 트랍 , 독일 출신으로 전 파리생제르망 골키퍼이기도 하였으며 현재 프랑크푸르트의 골키퍼로 활동하고 있었다.

 

현 시즌에서도 주전의 자리를 증명하고 있는 그에게 미모의 여자친구가 있었으니 , 그녀의 이름은 이자벨 굴라르 , 브라질 모델이며 트랍보다 6살 연상이었다.

 

매우 유명한 모델로 소문난 그는 트랍과 2018년 약혼을 발표하였고 독일 최고의 미남과 브라질 최고의 미녀의 만남은 천생연분이었다.

하메스 로드리게스 ♡ 섀넌 드 리마

하메스 로드리게스 여친

 

꽃미남 축구 선수로 매우 유명한 하메스 로드리게스 , 잘생긴 외모처럼 명문 구단에서 활동하고 있는 그는 새로운 여자 친구를 사귄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녀의 이름은 섀넌 드 리마 , 베네수엘라 모델로 전 남편과 아들을 나았으며 그 다음 남편인 제니퍼 로페스와 결혼을 한 여자였다.

 

2018년 마이애미에서 하메스 로드리게스를 만나 연애를 시작한 그들은 2019년 아들을 얻기도 하였으며 서로 돌싱이었던 만큼 이번 결혼생활은 오래 지속되었으면 했다.

 

세르주 그나브리 ♡ 산드라 예르츠

세르주 그나브리 여친

 

바이에른 뮌헨 아르옌 로벤 , 프랭크 리베리의 대체자인 세르주 그나브리 , 바이에른 뮌헨에서 주전 윙어로 활동하고 있는 그에게 여자친구도 매우 화제가 되고있었다.

 

그나브리는 몇 달전 여자친구를 공개하였고 그의 여자친구는 스위스 출신의 모델 산드라 예르츠였다.

 

그들은 매우 꾸준히 데이트를 즐기며 서로 자주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두 사람 모두 오래 이쁜 사랑을 나누었으면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