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3탄

FootBall/선수 Story

by 푸키푸키 2020. 6. 27. 19:56

본문

 

축구 선수들이 언론 , 매체 등 엄청난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되며 자연스레 그들의 여자친구 혹은 아내들 역시 주목을 받게 된다.

 

 

선수들이 사랑에 빠진 여자에 많은 팬들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으며 현재 축구 팬들은 Wives And Girfriends의 약자를 따서 WAGs라고 부르고 있었다.

 

아직까지도 축구 선수들의 여자친구(애인) , 아내들은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그녀들의 말 한마디로 선수들이 이적을 결정하거나 자신의 미래를 결정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했다.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10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9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8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7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6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5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4탄 <--CLCI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2탄 <--CLCI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1탄 <--CLCIK

 

다비드 데 헤아 ♡ 에두르네 가르시아

데 헤아 여친

 

맨유의 주전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 , 최근 경기력으로 많은 논란을 만들어내고 있는 선수이지만 확실한 것은 맨유에 없어서는 안 될 선수였다.

 

그런 데 헤아에게도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그녀는 스페인 가수인 에두르네 가르시아 , 데 헤아와 2010년도에 만나 계속해서 커플 사이라고 전해지고 있었다.

 

데 헤아는 아직 결혼하지 않았고 여자친구인 에두르네는 스페인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참가해 가수가 되었고 현재는 가수와 MC진행자라고 전해지고 있었다.

 

카이 하베르츠 ♡ 조니나

카이 하베르츠 여친

 

제이든 산초 , 엘링 홀란드와 함께 차기 세계 축구에 여러차례 이름이 언급될 선수 카이 하베르츠

 

그에게도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그녀의 이름은 소피아 , 어릴 적부터 카이 하베르츠와 알고 지낸 사이라고 전해지고 있었다.

 

소꿉친구와 사귀게 된 하베르츠는 아직까지도 이쁜 사랑을 유지하고 있었고 최근 첼시 이적설이 제기되고 있는 그가 잉글랜드로 떠날 경우 그녀도 함께 동행할 지 매우 궁금했다.

다니 아우베스 ♡ 조안나 산즈

다니 아우베스 부인

 

축구 역사상 가장 많은 우승을 차지한 선수 다니 아우베스 , 37세라는 나이에도 브라질 상 파울루에서 현역 생활을 이어가고 있었다.

 

172cm라는 작은 키를 가진 그에게 장신의 아내가 있었는데 그녀의 이름은 바로 조안나 산즈 , 스페인 출신의 모델로 키가 180cm라고 전해지고 있었다.

 

조안나 산즈는 1993년생으로 다니 아우베스와 10살 차이를 보여주었고 이들은 2015년 만나 2017년 결혼했다고 전해지고 있었다.

 

미나미노 타쿠미♡ 야나기 유리나

미나미노 여친

 

리버풀로 이적해 많은 주목을 받았던 일본인 미드필더 미나미노 타쿠미 , 얼마지나지 않아 그녀의 여자친구 역시 한국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게 된다.

 

미나미노 타쿠미는 일본 그라비아 아이돌 출신이자 현 배우 야나기 유리나와 연인 관계로 전해졌으며 두 사람은 2019년 5월부터 만나기 시작했다고 알려졌다.

 

두 사람은 야나기 유리나의 친언니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고 유리나는 휴식기 틈틈히 오스트리아로 건너가 미나미노를 만났다고 알려지고 있었다.

 

미나니노 타쿠미는 1995년생 , 야나기 유리나는 1994년생으로 유리나가 한 살 연상이었으며 유리나는 코로나 사태가 잠잠해질 경우 오스트리아가 아닌 잉글랜드 리버풀로 미나미노를 보러가야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