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7탄

FootBall/선수 Story

by 푸키푸키 2021. 1. 9. 17:21

본문

 

축구 선수들이 언론 , 매체 등 엄청난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되며 자연스레 그들의 여자친구 혹은 아내들 역시 주목을 받게 된다.

 

선수들이 사랑에 빠진 여자에 많은 팬들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으며 현재 축구 팬들은 Wives And Girfriends의 약자를 따서 WAGs라고 부르고 있었다.

 

많은 선수들이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새로운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되면 언론 , 매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아직까지 축구선수들의 WAGS는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었다.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10탄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9탄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8탄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6탄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5탄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3탄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4탄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2탄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1탄

프랭키 더 용 ♡ 미키 키메니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 프랭키 더 용 , 사비-이니에스타의 후계자로 바르셀로나로 합류한 그는 최근 자신의 이름이 아닌 프랭키 안젤라라는 페이스 앱으로 통해 만든 프랭키 더 용의 여자버전으로 더더욱 이름을 알리고 있었다.

 

심지어 실존 인물이라고 생각하는 사람까지 나올 정도로 그의 존재감은 경기장에서도 경기장 밖에서도 올라가고 있었다.

 

그런 그에게도 여자친구가 있었다 , 그녀의 이름은 미키 키메니이며 97년생인 프랭키 더 용보다 한 살 어렸다.

 

이들은 중학교 떄 처음 만나 사귀기 시작하였고 그녀의 직음은 프로 필드하키 선수로 운동인 커플이라고 말할 수 있었다.

 

미키 키메니는 프랭키 더 용이 아약스에서 활동할 당시 네델란드 팬들이 제일 좋아하는 WAGs로 선정되기도 하였으며 2018년 가장 아름다운 네델란드인 36위 , 2019년에는 18 , 2020년 26위를 기록할 정도로 네델란드의 여신이었다.

 

후벵 디아스 ♥ 마리아나 곤살베스

20-21시즌 벤피카를 떠나 맨시티로 합류한 수비수 후벵 디아스 , 그에게도 사랑스러운 여자친구가 존재했다.

 

그녀의 이름은 마리아나 곤살베스 , 후벵 디아스보다 2살 연하이며 포르투갈 아이튠즈에서 1위를 기록한 적이 있는 가수였다.

 

하지만 후벵 디아스를 따라 영국으로 오게 된 그녀는 에이프릴 아이비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영국으로 이주한 그녀는 후벵 디아스를 따라 영어를 사용할 줄 알기에 그리 어렵지 않게 영국 생활에 적응 중이라고 알려져 있었다.

마르코 아센시오 ♡ 산드라 가랄

레알마드리드의 11번 윙어 마르코 아센시오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빈자리를 잊게 만들어줄 실력의 소유자인 그는 레알마드리드의 미래로 평가되고 있었다.

 

그는 2018년부터 사귀기 시작한 여성이 있었으며 그녀의 이름은 산드라 가랄이었다.

 

그녀의 직업은 배우로 알려졌으며 SNS 팔루워만 11만명이 넘는다고 알려져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는 여성이었다.

 

8등신의 몸매의 소유자인 그녀는 꾸준히 아센시오와 보내는 일상을 공개하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잇는 것 같았다.

 

베르나르두 실바 ♥ 이네스 토마스

맨시티의 윙어 베르나르두 실바 , 불과 몇 년전까지 좋은 습을 보여주었던 그였지만 지난 시즌부터 기량이 하락하며 많은 팬들의 걱정을 받고 있는 선수였다.

 

그의 부활을 기대하는 팬들도 많았으며 그러한 그는 영국에서 여자친구와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것 같았다.

 

2016년 AS모나코 시절에는 프랑스 모델 여자친구와 헤어진 그는 2018년 포르투갈 모델인 이네스 토마스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녀의 존재는 베르나르두 실바의 SNS를 통해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포르투갈 매체는 "베르나르두 실바가 이네스 토마스와 만난 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함께 데이트를 하며 이쁜 사랑을 하고 있다"라고 보도하며 이들의 연애는 공식화가 되기도 하였다.

으로 전해지고 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