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10탄

FootBall/선수 Story

by 푸키푸키 2022. 5. 16. 21:13

본문

축구 선수들이 언론 , 매체 등 엄청난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되며 자연스레 그들의 여자친구 혹은 아내들 역시 주목을 받게 된다.

 

선수들이 사랑에 빠진 여자에 많은 팬들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으며 현재 축구 팬들은 Wives And Girfriends의 약자를 따서 WAGs라고 부르고 있었다

 

많은 선수들이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새로운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되면 언론 , 매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아직까지 축구선수들의 WAGS는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었다.

위에 이미지 클릭 시 해당 채널로 이동합니다.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9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8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7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6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5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4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3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2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1탄 <--CLICK

마크 쿠쿠렐라 ♡ 클라우디아 로드리게스

ⓒ 나무위키,구글

과거 에스파뇰 , 바르셀로나의 유스 선수였던 마크 쿠쿠렐라 , 헤타페를 거쳐 현재 EPL 브라이튼에서 활동하는 이 선수는 팀 내의 에이스로 자리를 잡고 있었다.

 

측면 수비부터 미드필더까지 훌륭한 모습을 보여주는 이 선수는 한 순간에 빅클럽이 주시하는 선수가 되었고 최근 브라이튼의 올해의 선수 2관왕에 오르며 쿠쿠렐라의 진가는 점점 오르고 있었다.

 

이러한 그에게도 사랑스러운 아내가 있었으니 그녀의 이름은 클라우디아 로드리게스 , 쿠쿠렐라보다 1살 연하로 패션 디자인과 언론학을 공부하는 학생이었으며 쿠쿠렐라와 그녀는 2명의 아들을 데리고 있었다.

 

클라우디아와 쿠쿠렐라는 2018년에 만났으며 가족 , 친척들과 상당히 친한 것으로 알려진 쿠쿠렐라의 가정이었다.

빅토르 린델뢰프 ♥ 마야 닐손

ⓒ 나무위키,구글,마야SNS

2017년부터 맨유에 합류한 수비수 빅토르 린델뢰프 , 현재 라파엘 바란과 해리 매과이어와 함께 맨유의 수비를 책임지는 선수로써 그에게도 아내가 존재했다.

 

그녀의 이름은 마야 닐손 , 1993년생으로 2018년 린델뢰프와 결혼을 했고 둘 사이에 아들이 1명 존재했다.

 

마야 닐손은 린델뢰프와 같은 스웨덴 출신으로 스웨덴에서 유명한 블로거로 린델뢰프의 경기 역시 게재한다고 알려지기도했다.

 

남편의 경기를 모두 챙겨본다고 알려졌으며 둘은 여전히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었다.

치로 임모빌레 ♡ 제시카 멜리나

ⓒ 나무위키,구글

유벤투스부터 제노아 , 토리노 , 도르트문트 , 그외에 임대 구단들을 거쳐 2016년부터 라치오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탈리아 국가대표 공격수 치로 임모빌레.

 

라치오에서 득점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는 그도 유부남이었다.

 

임모빌레 아내의 이름은 제시카 멜리나 , 2014년에 만나 2014년에 결혼을 하였으며 둘 사이에는 3명의 아이가 존재한다고 알려져 있었다.

 

제시카 멜리나는 범죄 심리학과 포렌식 수사를 전공하였고 범죄심리학자가 꿈이었다고 알려졌으며 임모빌레는 멜리나를 처음 만난 뒤 3일 후 "당신은 내 아이들의 엄마가 될 여자"라고 문자를 보냈다고 알려졌다.

 

이 문자를 받고 "너무하다고 생각되었다 , 하지만 현실이 되었다"라고 말하였으며 둘 사이는 여전히 사랑을 표현하며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었다.

태미 에이브러햄 ♥ 레아 먼로

ⓒ 나무위키,구글

과거 첼시의 유망주로 성장 후 첼시의 주전 공격수가 될 것 같았으나 끝내 AS로마로 이적하며 자신의 진가를 보여주고 있는 태미 에이브러햄.

 

태미 에이브러햄에게도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그녀의 이름은 레아 먼로로 SNS를 통해 과거 자신의 남자친구 에이브러햄을 기용하지 않은 것에 대해 토마스 투헬 감독을 비난한 적이 있었다.

 

한 때 많은 팬들의 과도한 관심으로 인해 게시물을 지우기도 하였으며 에이브러햄보다 2살 연하로 알려져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