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6탄

FootBall/선수 Story

by 푸키푸키 2020. 12. 26. 17:41

본문

 

축구 선수들이 언론 , 매체 등 엄청난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되며 자연스레 그들의 여자친구 혹은 아내들 역시 주목을 받게 된다.

 

 

선수들이 사랑에 빠진 여자에 많은 팬들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으며 현재 축구 팬들은 Wives And Girfriends의 약자를 따서 WAGs라고 부르고 있었다.

 

많은 선수들이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새로운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되면 언론 , 매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아직까지 축구선수들의 WAGS는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었다.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10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9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8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7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5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4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3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2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1탄 <--CLICK

 

마츠 훔멜스♡ 캐서린 피셔 훔멜스

마츠 훔멜스 아내

 

과거 도르트문트에서 전성기를 보여줘 바이에른 뮌헨에서 활동해 다시 도르트문트로 돌아온 마츠 훔멜스 , 마리오 괴체와 함께 더블 유다라고 불리고 있는 그는 라이벌 팀을 오고가며 현역 생활을 이어가고 있었다.

 

훌륭한 수비력을 보여주는 그는 독일 내 꽃미남 축구 선수로 뽑히기도 하였으며 이런 그를 가진 여자가 있었다.

 

그 여성의 이름은 캐서린 피셔 훔멜스 , 그녀는 훔멜스와 동갑이며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었다.

 

이들은 2007년부터 연애를 시작해 2015년 결혼을 했으며 현자 둘 사이에 아들이 있다고 전해지고 있었다.

 

그녀는 훔멜스의 아내라는 이유로 엄청난 주목을 받았으며 과거 남자는 털이 많고 덩치가 커야 한다며 호날두는 남자답지 못한다고 말한 적이 있었다.

 

모이스 킨 ♡ 니프 브라시아

모이스 킨 여친

 

유벤투스 유스에서 시작해 에버튼을 거쳐 현재 파리생제르망에서 임대생으로 활동하고 있는 모이스 킨 , PSG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그에게도 여자친구가 있었다.

 

그 여성의 이름은 나프 브라시아 , 태국 출신의 킥복싱 챔피언 겸 모델인 그녀는 무에타이 대회에서 세계 타이틀을 2번이나 들어올린 여성이었다.

 

무엇보다 50경기 연속 무패라는 어마무시한 기록을 가진 소유자였으며 그녀는 유벤투스의 팬으로써 알렉산더 델 피에로의 열렬한 팬이었다고 알려져있었다.

 

모이스 킨은 여자친구에게 반항을 할 경우.. 찍 소리도 못할 것 같았으며 태국의 전통 격투기인 만큼 그녀의 무에타이 실력은 대단하다고 알려졌다.

옥슬레이드-체임벌린 ♡ 페리 에드워즈

체임벌린 여친

 

과거 사우스햄튼 , 아스날에서 활동했던 알렉스 옥슬레이드-체임벌린 , 최근 부상을 회복해 점점 경기장에서 모습을 비추는 그에게도 사랑하는 애인이 존재했다.

 

그녀는 바로 영국의 걸그룹 리틀 믹스의 페리 에드워즈 , 이 걸그룹은 영국의 오디션 프로그램의 우승자로 구성되어 현재 3인조로 활동하고 있었다.

 

페리 에드워즈와 체임벌린은 동갑이었고 페리 에드워즈는 전 남친인 제인 말리크와 약혼을 했지만 헤어지며 2016년부터 체임벌린과 사귀었다.

 

그녀는 선천적으로 후각 상실증을 가져 냄시를 맡지 못한다고 전해졌으며 노래 실력이 상당하다고 알려져있었다.

 

보이치에흐 슈제츠니 ♡ 마리나 우첸코

슈제츠니 아내

 

아스날 유스 출신으로 AS로마를 거쳐 현재 유벤투스의 주전 골키퍼로 활동하고 있는 보이치에흐 슈제츠니

 

과거 담배피는 골키퍼로 유명했던 그는 유벤투스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으며 활동하고 있었다 , 그에게도 부인이 존재했는데 그녀의 이름은 마리나 우첸코

 

그녀는 폴란드 싱어송라이터로 1990년생인 슈제츠니보다 1살 연상이었다.

 

애초 우크라이나 출신이었던 그녀였지만 2살 때 폴란드로 오게되엇고 어린 시절 연극을 하며 가수로써 꿈을 키우기 시작했다.

 

또 슈제츠니가 작사를 하여 아내의 곡을 완성시켜주기도 했으며 이들은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